BEST 11

17/18 에레디비지 공식 3월의 팀/선수/유망주 (18.4.13)

낑깡이야 2018. 5. 9. 11:24

3월의 선수/유망주/베스트 11이 공개됐습니다. 사실 선정된 건 꽤 지난 일인데 개인 사정으로 이제야 전하게 됐습니다.

3월의 선수는 DF 산티아고 아리아스(PSV)입니다. 수년간 공격형 라이트백으로 톱클래스 기량을 선보여왔죠. 지난 3월에는 이러한 꾸준함에 돋보이는 우수한 실적까지 내서 팀이 선두 자리를 공고히 하는데 기여했고 덕분에 이런 수상까지 하게 됐습니다.

3월의 유망주는 DF 코스타스 지미카스(빌렘). 왼쪽 측면에서 공수를 넘나들며 빌렘의 상승세에 힘을 보탰습니다. 여기에 멋진 오버헤드킥 골까지 터뜨렸으니 이 상을 받아 마땅합니다. 사견으로 올해 빌렘 II의 분전이 인상적이네요.

한편, 베스트 11은 아래와 같이. MF 도안 리츠(흐로닝언)는 시간이 흐를수록 기량이 일취월장하면서 차기 시즌을 기대하게 하네요. 벌써 빅3가 주시한다는 소문까지! 다만 개인적으로 3월의 선수 유력 후보라고 생각했던 DF 마타이스 데 리흐트(아약스)가 선수/베스트 11 어느 곳에도 포함되지 못한 건 이 선정에 대한 신뢰도를 떨어뜨리네요. 그래서 그냥 제가 주겠습니다 ㅋㅋ

낑깡이 선정한 3월의 선수 - 데 리흐트!!!(꽝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