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edivisie

아약스에 <이터널스>의 리더 에이젝이 구애를 보낸 선수가 있다?

낑깡이야 2021. 10. 24. 12:12

지난겨울, 스타드렌과 연결됐던 알바레스는 결국 텐하흐 감독의 설득으로 아약스에 잔류했습니다. 그리고 난 뒤, 방황을 끝내고 주전을 꿰차면서 더는 없어서는 안 될 선수로 자리매김했죠.

 

그런데 이 과정에서 스타드렌 구단주의 아내이자 최근에 <이터널스>에도 출연한 배우 셀마 헤이엑의 설득도 있었다는 재밌는 소식. 멕시코를 대표하는 스타의 설득은 영광이었지만 아약스에서 실패한 이미지로 떠나는 게 싫었고 챔피언스리그에서 자신을 증명하고 싶었다며 잔류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결과적으로 아약스에게도, 본인에게도 좋은 선택이었다는 게 나타나고 있네요. 최근, 아약스는 알바레스와의 계약 연장을 준비 중이고 그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니 둘의 허니문은 좀 더 길어질 것 같습니다.

 

Álvarez weerstond bijzonder transferoffensief Stade Rennais

https://www.fcupdate.nl/voetbalnieuws/392280/?fbclid=IwAR0kh7vfFNdRARDtYskR0gCcSzUWv30W9Fu6UcjeoK9JavS9s_fz_hSu-BM 

 

Álvarez weerstond bijzonder transferoffensief Stade Rennais

Dat er veel voor nodig is om Edson Álvarez bij Ajax weg te krijgen, is afgelopen zomer gebleken. Stade Rennais hoopte de Mexicaan toen in te lijven en schakelde om dat voor elkaar te krijgen zelfs de hulp in van zijn beroemde landgenoot Salma Hayek. Álva

www.fcupdate.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