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페르 슈르스의 성장 프로젝트

No.9 KJH 2019. 8. 9. 12:46

페르 슈르스는 아약스에 온 지 1 년 뒤 지난 토요일 에레디비지 데뷔했다. 이 과정에서 정교하고 집중적 인 프로세스가 진행되었다. 네 가지 영역에서 성장을 목표로합니다. 슈르스는 그 과정을 우리에게 안내한다.

 

육체강화

 

포르투나 시타르트에서 나는 키에 비해 너무 가벼웠습니다. 나는 아약스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5-6KG 근육을 얻었다. 그것은 경합을 유리하게 해준다. 또한 더 빨라졌습니다. 이것은 센터백으로서 아약스에서 출장기회를 증가시키는 요인입니다. 공격적인 관점에서도 견실한 신체가 중요합니다. 당신이 충분히 강하지 않으면, 당신은 그 공중 결투에서 이길 수 없습니다. 

 

 데 리흐트도 좋은 예입니다. 그는 머리로 자주 득점했습니다. 그것이 저에게 중요한 무기가 되어야합니다. 나는 작년 대회 및 훈련에서 데 리흐트를 유심히 관찰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종종 클럽에서 대화했습니다. 그는 프렝키 데 용, 카렐 에이팅, 다니 데 빛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냈던 유스 그룹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현장 안팎에서 자연스럽게 그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단순히 내 눈과 귀를 열어두면 됩니다.

 

과거에는 하루 3번, 지금은 하루 6번 먹는다

 

 나의 육체적인 성장은 단순히 체육관에서 훈련한 결과가 아닙니다. 식습관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나는 무엇을 먹고 언제 먹을지 더 주의를 기울입니다. 영양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파스타와 쌀을 통해 많은 탄수화물을 섭취했습니다. 나는 전보다 더 많이 먹습니다. 과거에는 하루에 세 번, 지금은 여섯 번 먹습니다. 훈련과 식단은 서로를 강화시킵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최선을 다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나는 1년 동안 내 몸을 돌보는 방식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하루 24시간 프로 운동 선수가 되는 것입니다. 포르투나에서도 프로선수란 무엇인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었지만, 아약스에서는 더 높은 수준이 되었습니다. 테스트 결과 어딘가에 문제가있는 것으로 나타나면 바로 해결됩니다. 매번 이런 식으로 조금씩 강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아약스에선 경쟁이 치열합니다. 마가얀, 그리고 최근엔 알바레스가 영입되었습니다. 아약스는 이번시즌 모든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원하기 때문에 많은 양질의 선수가 필요합니다. 모든 포지션은 최소 2명이 경쟁합니다. 나는 강력한 경쟁에 만족합니다. 훈련에서 아르헨티나와 멕시코의 선수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내가 언급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탈리아피코와 마르티네스도 그렇습니다. 그들이 수비하는 방법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장 중요한 발전은 내가 시합에서 무자비해졌다는 점입니다. 데 리흐트만큼의 무자비함이 없었다. 나는 경기장 밖에서 같은 평온한 소년으로 남을 것이지만, 시합 중에는 상대를 압도해야 합니다. 무자비하게 수비하는 것은 데 리흐트의 많은 자질 중 하나입니다. 그가 나의 모범 중 하나다. 모두가 자신만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엇을 기대받는 지 알고 있습니다. 이제 보여 주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계속하자 내가 올바른 방향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팀원들로부터 칭찬을 듣고, 읽습니다. 내 정신, 신체적 성장으로 본격적인 1군 선수로 인식되기 시작했습니다. 블린트같은 훌륭한 선수에게 칭찬받으면 특별한 느낌을 받습니다. 또한 감독이 내 성장속도에 놀랐다고 말하면. 그것은 나를 엄청나게 자극합니다.

 

정신강화

 

 평온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저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아약스는 포르투나와는 전혀 다른 기대를 받습니다. 여기서는 챔피언스 리그 레벨에 달성해야합니다. 아약스는 다시 지난 시즌 유럽에서 도달한 레벨을 가져야합니다. 기대치가 훨씬 낮아서 포르투나에서 저의 단점은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나는 어린 나이에 주장으로 임명 되었기 때문에 책임지는 법을 배웠습니다. 아약스와 같은 빅클럽에서도 주장이 되는 건 시간이 걸리더라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지난 시즌 저는 아약스의 코치인 Joost Leenders와 여러 번 이야기했습니다. 그것은 주로 1군에 소집되기 위한 방법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융아약스에서 저는 리더가 되었습니다. 동료의 모범이 되어야합니다. 나는 준비되었고 선발로 출장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자신감을줍니다. 그리고 팀원들은 제가 1군에서 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상호 작용이 시작됩니다.

 

 Joost Leenders의 도움을 많이 받았지만 앞으로도 그의 조언을 모두 얻는 것은 알 수 없는 일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최종적으론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 내 성장에 다음 단계로 들어간 느낌이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나 자신과 Joost Leenders에 대한 칭찬입니다. 퍼포먼스 코치가 적을수록 기분이 좋습니다. 

 

 내 사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알고 지내는 림부르흐의 마을 Nieuwstadt에서 가족과 함께 살았습니다. 지금 나는 여자친구와 암스테르담에 살고 있습니다. 작년에 PSV로 이적을 선택했다면 이런 변화는 없었을 것입니다. 나는 가족과 비교적 가깝게 머물렀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아약스와 암스테르담에서 도전하고 싶었습니다. 아약스의 제의가 왔을 때, 내가 나에게 말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이것이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나는 이곳에 가야한다. 나를 잘 관리하고 정중하게 행동하면 클럽 안팎의 사람에게 환영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암스테르담이 집처럼 느껴집니다. 마치 하나의 대가족같다. 이는 아약스와 새로운 생활 환경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전술강화

 

 지난 시즌 나는 거의 융아약스에 있었습니다. 전술적으로 차이는 없었습니다. 게임 방식은 아약스의 모든 팀이 동일합니다. U-17에서 이미 1군 팀의 게임 이론을 배웁니다. 따라서 전술의 의도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패턴을 익힙니다. 융아약스에서 나는 클럽 내의 전술 구조로부터 혜택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팀과 같은 방식으로 훈련하고 연주했습니다. 

 

 Michael Re neck과 Winston Bogarde같은 전직 수비수들과 협력한 것은 매우 유익했습니다. 전술에 관계없이 이들은 개인적인 경험에서 수비하는 법을 알고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플레이어에게 최고 수준의 교육이 가능합니다. 아약스 이적한 첫 해에 저의 발전에 중요했습니다. 경기 중 발생한 오류는 항상 세세한 부분까지 논의되었습니다. 아약스와 같은 공격적인팀의 수비는 다른 많은 클럽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포르투나에서 우리는 종종 우리 자신의 진영에서만 뛰었고, 아약스에서는 상대방의 진영 깊숙한 곳에서 뜁니다. 이것은 뒤에 넓은 공간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수비적인 팀과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빠르고, 민첩한 공격수가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동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아약스의 수비는 스마트 포지셔닝이 필요합니다. 

 

 

기술강화

 

 아약스의 플레이 방식은 제 기술적 특성과 완벽하게 맞습니다. 축구를 하기 위해서는 중앙 수비수가 필요합니다. 나는 반대로 빌드하는 것을 좋아하는 유형입니다. 포르투나에서 나는 이미 그것을 보여 주었고 아약스에서 나는 그것을 더 높은 수준에서 해야한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본질적으로 그런 선수이기 때문에 나는 여기서도 편안하게 느꼈습니다.

 

 아약스 첫해에 저는 매우 현실적이었습니다. 나는 바로 1군에서 뛰지 못 할 것이라는 것을 클럽 경영진과 사전에 명확하게 논의했습니다. 물론 첫 번째 팀에서 일찍 경기를 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어떤 감독도 중앙 듀오인 데 리흐트, 블린트를 분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차례를 기다려야한다는 것이 합리적이었습니다. 나 자신도 현실적으로 봐야합니다. 융아약스에서의 내 퀄리티는 지난 시즌 1군에 들어가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시즌 동안 나는 성장했고  나는 그것을 유지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에서 나는 경기에 뛰지 못하더라도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열 여덟 살 소년에게는 훌륭한 경험입니다. 그렇게 준비하는 방법을 배우고, 유벤투스의 원정에서는 내가 해야할 일을 배웁니다. 바이에른 뮌헨과의 원정 경기에서 나는 심지어 벤치에 앉아 있었습니다. 시즌 초반에 나는 자랑스러웠습니다. 내 새로운 인생이 얼마나 다른지 진정으로 깨닫는 순간입니다. 그리고 세계적인 플레이어의 기술 수준이 얼마나 높은지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공이 돌아가는 속도, 슛, 패스. 정말 전 즐겼습니다

 

  아직 어리지만 현재까지의 커리어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포르투나에서는 아약스보다는 열악한 상황에서 저를 발전시켜야했습니다. 때로는 공이 충분하지 않았던 적도 있습니다. 그것또한 저를 형성한 한가지 입니다. 그런 이유로 나는 반 다이크에 ​​관심을 가지고 따르고 있습니다. 그도 또한 빌렘2같은 소규모 클럽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반 다이크는 단계적으로 세계 최고의 수비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리버풀과 네덜란드 국가대표의 모습은 좋은 예입니다.

 

 아약스에서의 성장은 예상보다 빨랐습니다 하지만 성장의 결과는 실제로 1군에서 뛰어야 알 수 있습니다. 나는 1군 선발에서 뛸 수 있게 되어서 성장 프로세스에 시간을 투자 한 것에 만족합니다. 첫 리그 선발에서 승리하지 못 한 것에 실망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약스 선발로서 리그에서 데뷔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나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1년 전 성장 프로세스를 시작했을 때의 첫 번째 목표였습니다. 

 

에릭 텐 하흐 "우리는 1 년전보다 훨씬 성장한 슈르스를 볼 수 있다"

에릭 텐 하흐는 이번 시즌을 준비하면서 슈르스의 발전속도에 놀랐다고 말했다. 아약스의 감독은 “이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1군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1군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상당한 요구 사항이 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포르투나와 아약스의 레벨이 차이나기 때문입니다. 아약스는 유럽 정상급으로 성장했으며 모든 선수가 자신의 역할을 해야합니다. 슈르스는 아직 그 레벨에 도달하지 못했기에 우리는 그를 위해 집중적인 계획을 세웠습니다. 젊은선수는 그것을 원해야 하고 물론 그도 그것을 그것을 원했다. 우리는 플레이어에게 자신을 성장시킬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지침을 제공하고 영감을 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슈르스는 겨울에 에레디비지 클럽으로 임대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약스에서 그를 성장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클럽에서는 우리가 가르칠 수있는 것을 배우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전술, 기술, 신체, 정신 모든 측면을 망라했습니다. 슈르스는 모든 영역을 배웠고 이제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그는 작년에 상당히 소심했습니다. 사람들의 성격은 바꿀 수 없지만 행동은 바꿀 수 있습니다. 1년 전보다 훨씬 더 자신감있는 슈르스를 볼 수 있습니다. 매일 모든 측면에서 작업했습니다. 겸허하는 자세는 좋지만 시합에선 다릅니다.

 그의 나이에 맞는 개발 포인트는 여전히 많이 남아있습니다. 그는 더욱 무자비해야합니다. 그의 공중볼 경합은 여전히 ​​향상되어야합니다. 그런 점에서 데 리흐트가 좋은 예입니다. 그는 체육관에서 살았습니다. 다음 단계는 시합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우리역시 슈르스의 성장을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을 준비하면서, 슈르스는 준비가 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음 단계는 이 단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슈르스는 정기적으로 출장한다면 그의 성장은 훨씬 빨라질 수 있습니다. 나는 이 모든 과정을 보고 있고 책입니다. 1군 선수와 슈르스만이 아니라 어린 소년들이 아약스 플레이어로 발전해가는 모습을 보는 것이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