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11

에레디비지 공식 팀 오브 더 위크 - 8월 (17.09.09)

낑깡이야 2018. 1. 12. 13:00

에레디비지 공식 '이달의 팀 - 8월'이 발표됐습니다. 에레디비지가 공식 선정하는 건 처음인 것 같은데 올 시즌부터 새롭게 시작하려나 봅니다. 좋네요. 일단 주목할 선수들만 간략하게 멘트해보죠.


2. 둠프리스 & 8. 토르스비(헤렌벤) - 헤렌벤의 초반을 이끄는 주역들입니다. 둠프리스는 우측 플메 MF 외데가르드와 찰떡 궁합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공격력(4도움)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MF 토르스비는 2연속 멀티-골을 터뜨리며 새로운 해결사로 떠올랐습니다.


10. 반 데 벡 & 6. F. 데 용(아약스) - 아약스의 미래들이 현재가 되고 있습니다. 반 데 벡은 미들 전지역을 오가며 중심을 잡아주고 프랭키 데 용은 창의성을 불어넣고 있네요. 다만 여기에 누리도 같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은 지울 수가 없네요.


7. 쿠바스(헤라클레스) - 시즌 초반 가장 위력적이고 폭발적인 드리블러. 개막전서 아약스 격파의 주역으로 활약하기도 했죠. 여전히 불확실성이 있습니다만 1년 전 블린트 감독이 주시하던 이유를 확실하게 증명하고 있네요.


11. 로사노(PSV) - 멕시코산 페라리가 에레디비지에 입성했습니다. 실력은 듣던대로. 빠른 스피드로 리그 내 수비수들을 혼내고 있습니다. 체제 개편이 절실한 PSV 공격진의 새로운 에이스가 될 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