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edivisie

RVP + EREDIVISIE

낑깡이야 2010. 4. 15. 11:08
+ RVP가 돌아왔다. 그것도 아주 멋진 경기력으로. 북런던 더비에 교체 투입된 그는 남다른 재능을 선보이며 기대 이상의 경기력을 선보였다. 과연 이 선수가 부상으로 약 5개월을 쉰 선수가 맞는지 의구심이 들 정도로 놀라운 활약이었다. 이 기세로라면 시험도 해보지 못하고 끝났던 RVP 원톱이 다시 힘을 받을 수 있을 전망. 구너들에겐 미안하지만 RVP는 잘 받겠습니다? 건강하게 돌려 드릴게요 'ㅅ'

+ 아약스가 매년 고전했던 빌렘 II 원정길에서 2-0으로 승리! 이로써 선두 트벤테와의 격차는 1점으로 좁혀졌다. 시즌 득점도 98골로 늘림. 12연승 포함 후반기에만 무려 13승 2무라는 성적을 기록 중이다. 반면 트벤테는 판정 불운에 주축 선수들의 전력 이탈이라는 악재까지 겹치고 있다. 과연 트벤테의 창단 첫 우승인가, 아니면 아약스가 대역전 우승 + 시즌 100골이라는 대업을 달성하면서 가슴에 3번째 별을 달 것인가.

+ 페예노르트 감독 마리오 벤은 트벤테를 반드시 잡겠다는 각오다. 이것은 라이벌 아약스를 위한 것이 아닌 자신들을 위한 것이다. 트벤테전이 끝나고 곧바로 KNVB컵 결승이 벌어지기 때문이다. 아약스에 지난 10경기 동안 단 한 번도 승리해보지 못한 페예노르트로선 어느 때보다 좋은 기세로 라이벌을 상대할 필요가 있기에 트벤테전에 총력을 기울일 전망이다. (원조 '빅3'의 힘을 보여주란 말이야!)

+ 으아아악. 죠니와 블라르가 부상을. 큰 부상이 아니길. 공격진보다 더 중요한 녀석들임.
+ 블라르 해외 이적 암시. 현재 베르더 브레멘 외 2~3클럽이 그를 주시하고 있다는 소식.
+ 벨타이젠도 이적을 선언. 부친상의 아픔을 딛고 맹활약 중인 그의 행보는? (약수와라)

이번에는 제발 잘 해보자